이거 조크라고 발언한건데 이렇게 무겁게 기사까지 낼만한건지

헐~ 답이 없네.국회의원 수 늘려도 새민련은 절대 안뽑는다.


표 떨어지는 소리.


개소리하고있네 ㅁㅣ친새끼아니야 국민세금 운재인이 니아가리에 다넣어주께 ㅅㅣ발 니 및에있는 사람이 참으로불쌍하다


이런 개또라이놈이 있기에 빨갱이숙주 새밑년의 미래는 매우 어둡다 앞으로도 쭈욱 ㅋ


능력도 부족한 것들이 대가리 숫자나 늘릴려구 하는구나..... 세금이 눈먼돈이 맞긴 맞구나 에헤라~~


100명 더 뽑아서 월급은 문재인 네가 줘라


늘리던가 월급은 줄이고 3개월 근무하면 연금주는것도 없에고서


정당 비례대표 늘리면 새민련의 의석확보에 유리하니까 저 말 한거다. 한마디로 국민을 생각해사가 아니라 자기네 밥그릇 늘리려고 한 말이다.


ㅋ 진짜 말아먹는 방법도 여러가지네 구케의원300명 유지비가 1년에 1조라메? 400명이되던 1천명이되던 니들 지금 박아가는 돈 내에서 나눈다면 생각 좀 해보자ㅋㅋ 좀있음 선거 아니냐?ㅋㅋ 선거때마다 왜이러냐ㅋㅋ


제 정신인가? 국회의원은 100명이면 충분하다. 그리고 보수도 절반으로 줄이고, 년금 없애야 된다.


국회의원 정수 이렇게 정해야 한다 현행 지역구 소선거제도에서 광역권별로 선출해야 한다 쉽게 말해서 1권역은 서울특별시 2권역은 경기도 인천광역시 3권역은 충청남도 충청북도 대전광역시 깅원도 4권역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전라북도 5권역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6권역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 세종특별자치시는 1석의무할당하고 제주특별자치도는 3석의무할당한다 현행과 같이 그럼 세종과 제주를 제외한 나머지 6권역의 총인구를 합산한다 여기서는 예를 들겠다 1권역 서울 1,017만 2권역 경기 인천 1,530만 3권역 대전 충남 충북 강원 558만 4권역 광주 전남 전북 467만 5권역 대구 경북 531만 6권역 부산 울산 경남 792만 이라고 치자 그래서 합산 4,895만이 나온다 국회의원은 인구 30만명당 1명 선출하는것으로 기준하면 1권역 서울 33.9명 반올림 34명 2권역 경인 51명 그대로 51명 3권역 충청강원 18.6명 반올림 19명 4권역 광주전라 15.56명 반올림 16명 5권역 대구경북 17.7명 반올림 17명 6권역 부산울산경남 26.4명 반내림 26명 이렇게 결정한다 이렇게 되면 1~6권역 합산과 제주3석+세종1석을 합치면 전국에서 167명의 지역구 국회의원을 선출하게 된다 비례대표는 지역구의원의 절반을 선출하게 한다 절반 83.5명의 반올림 84명을 선출하여 지역구 167+비례대표 84= 251명의 국회의원을 선출하며 총인구및 광역권인구 증감에 따라서 국회의원의 정수및 광역권 배정의석은 매번 총선때마다 변경될수 있다 비례대표는 전체정당득표의 1%이상을 얻으면 최소1석을 받을수 있게하여 사표심리를 줄이며 지역구는 매번선거때마다 지역구획정문제및 총의석을 가지고 논란이 생기지 않게 철저히 광역권 인구순대로 배정받는 의석가지고 선거구를 획정할수 있게한다 이렇게 하면 간단한걸 왜 안하는가? 지들 밥그릇 날라가기 싫으니까 안하는거지 그러기 위해서는 국회의원의 모든특권및 혜택을 폐지하고 국회의원은 최저시급으로 계산해서 일당제로 바꿔야 한다고 본다.